삼성 SSD를 RMA 하기 위해 EMS 프리미엄으로 발송하였습니다.
EMS 프리미엄으로 보내고 다음 날 때쯤 UPS 운송장 번호로 변환된 문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UPS의 Worldwide Express Saver® 로 발송되었으며 앵커리지에서 하루정도
비행기 결항으로 지연되었지만 발송 3일만에 배송 완료되었습니다.
13일에 삼성 RMA센터에 도착하고 15일에 UPS Ground로 라벨이 생성되었으며 하루 만에 배대지로 도착했습니다.
삼성은 RMA 이후 별도의 운송장 정보를 제공하지 않아서 2-3일이 지난 후 문의를 통해
운송장정보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결론적으로, 한국~ 미국으로 물건을 보내고 미국 배대지로 RMA 물건을 받는데 까지 성공했습니다.
지금은 미국에서 선적 대기 상태로 조만간 국내로 입항 예정이네요.
국내에 물건이 도착하면 상태는 어떤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