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Western Digital) RMA 정책 변경

2021. 5. 27. 19:29·IT 이야기
반응형

 

2021년 05월 24일 WD Support를 통해 확인된 내용입니다.

 

# WD(Western Digital)의 RMA정책이 변경되었습니다.

 

기존에는 해외에서 구매한 제품도 WD Support를 통해 RMA를 신청할 수 있고

직접 해외 공장으로 보내거나, 명정보를 통해 발송 후 교체된 제품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만

 

해당 정책 변경으로 더이상 진행이 불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WD 제품도 일부 다른 제품들과 동일하게 구매한 국가 내에서만 RMA접수/ 교체품 발송이 가능합니다.

 

WD 제품의 RMA가 필요할 경우 국내 <> 해외 <> 구매한 국가 배대지 <> 국내 이런 식으로 진행하셔야 하며

RMA 접수 및 진행 과정에서 배송대행지 주소로 발송이 불가능하거나, 접수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해외 제품 구매시 RMA가 직접 가능하고 프로세스가 잘 돼있어서 WD 제품을 주로 구매했는데 이렇게 정책이 변경되니 선택할 이유가 하나 없어져 버렸네요...

반응형
'IT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삼성 SSD RMA 진행기 #1 (신청~발송)
  • B560 보드 10세대 CPU 일부 NVME 포트 비활성화
  • ipTIME H6005-IGMP 허브 구매
  • HDMI 더미 플러그 구매
녹차빙수
녹차빙수
일상, 인터넷, 전자제품, IT, 직구, 해외 등 일상의 이야기를 담은 블로그 입니다.
  • 녹차빙수
    녹차빙수의 이야기
    녹차빙수
  • 전체
    오늘
    어제
    • 분류 전체보기 (628)
      • 알림 (1)
      • 정보 (44)
      • 일상이야기 (264)
      • IT 이야기 (236)
        • SmartThings (2)
      • 직구이야기 (24)
      • 리뷰 (21)
        • 개봉기 (15)
        • 필드테스트 (0)
      • 프로그램 (16)
        • 택배 통합조회 (15)
        • 공인인증서 보호 (1)
      • 개발일지 (10)
      • 임시보관함 (1)
  • 블로그 메뉴

    • 홈
    • 방명록
  • 링크

  • 공지사항

    • 블로그 이용안내
  • 인기 글

  • 태그

    벤치마크
    USB
    삼성
    개봉기
    SSD
    일상
    IPTime
    삼성전자
  • 최근 댓글

  • 최근 글

  • hELLO· Designed By정상우.v4.10.4
녹차빙수
WD(Western Digital) RMA 정책 변경
상단으로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