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ipTIME 기술팀입니다.
먼저 ipTIME A5004ns 제품을 구매해주신 모든 고객님들께 제품사용에 불편을 끼쳐 드린점 사과말씀드립니다.
현재 ipTIME A5004ns의 경우 USB 모드를 [USB 3.0]모드로 변경 할 경우 시스템 동작 오류가 발생되는 버그가 확인되었습니다. 당사에서도 해당 문제점을 확인하여 차주 월요일(1월 5일) 문제 해결 펌웨어를 배포해드릴 예정이며, 최대한 빠른 시일이내에 문제점을 해결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에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A5004ns의 USB 모드 변경으로 문제가 발생되신 고객의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제품의 리셋 버튼(RST)을 이용하여 공유기를 초기화하신 후 사용하시기 바라며, 문제점이 해결된 펌웨어가 배포되기 이전까지는 USB 모드 변경을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 공장 초기화 방법 1. 공유기에 전원 케이블을 제거합니다. 2. 전원 OFF 상태에서 볼펜이나 송곳과 같이 뾰족한 것으로 제품 상판 리셋버튼(RST)을 누르고 유지합니다. 3. 공유기에 전원을 인가합니다. 4. 리셋버튼(RST)을 누른 상태로 약 5초가량 유지하고 공유기에 CPU 램프가 빠르게 깜빡이면 리셋버튼(RST)을 놓습니다. (위와 같이 공장초기화를 진행할 경우 기존 설정은 모두 삭제되어 USB 모드는 기본 모드인 USB 2.0모드로 동작됩니다.)
다시한번 고객 여러분께 불편을 끼쳐 드린점 사과말씀드리며, 빠른 시일안에 문제점이 해결된 펌웨어를 제공해드리도록 최선에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정보출처: http://www.iptime.co.kr/~iptime/bbs/view.php?id=notice&page=1&ffid=&fsid=&dffid=&dfsid=&dftid=&sn1=&divpage=1&dis_comp=&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dis_comp=&ng_value=&x_value=&no=8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