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빙수의 이야기

 

작년 5월 구매한 알로 코리아 5 포트 USB 충전기의 고장으로 A/S를 보내면서 새로 구매한 멀티 충전기입니다.

총 80W의 출력으로 5개의 포트 모두 Quick Charge 3.0을 대응하는 ipTIME UP805-QC5 제품입니다.

 

제품 스펙은 100-240V 프리볼트에 각 포트별 5V/9V/12V = 3A(Max) /  20V = 3.5A(Max) / Total 80W입니다.

 


 

제품을 구매하면 아래와 같이 ipTIME 특유의 흰색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뒷면에는 제품 상세 스펙 정보가 적혀있습니다.

 

 

최근 출시되는 ipTIME 제품들은 대부분 아래처럼 봉인 씰이 붙어있는 모습입니다.

제품의 개봉 여부를 쉽게 알 수 있어 편리합니다.

 

 

제품 박스를 열면 아래처럼 속 박스가 다시 나오는 모습입니다.

 

 

박스를 열면 아래처럼 제품이 나오며 아래에는 전원 케이블/구성품들이 들어있습니다.

 

 

제품 구성품으로는 본체/ 크레들/ 전원 케이블/ 설명서가 제공됩니다.

 

 

ipTIME 공유기들처럼 흰색 무광 디자인을 채택하였습니다.

 

 

제품 뒷면에는 A/S에 필요한 시리얼 넘버가 적혀있습니다.

 

 

제품 아래면에 LED와 USB 포트 5개가 위치해 있으며 QuickCharge 로고가 그려져 있습니다.

 

윗면에는 전원 공급을 위한 2구 코드와 제품 인증정보가 적혀있습니다.

이 제품은 중국에서 생산되었으며 LVSUN Shenzhen LVSUN Electronics Technology Co, Ltd에서 제조되었습니다.

 

제품 디자인이나 포트 구성 방식들이 LVSUN 제품들과 비슷한데 OEM인지 추가 설계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아래는 총 5개의 포트에 각각 아이패드 미니, 샤오미 20,000mAh 보조배터리

샤오미 10,000mAh 보조배터리, 갤럭시 S10 5G, 에어 팟 프로를 충전시키는 모습입니다.

 

샤오미 보조배터리에 약 15W의 출력이 정상적으로 이뤄지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고용량의 보조배터리나 휴대폰이 많아지는 시점에서 5개의 포트에서 최대 80W까지 출력되는 멀티 충전기는

여러 개의 디바이스나 보조배터리를 충전할 때 매우 유용할 것 같습니다.

 

오픈마켓 판매 가격은 게시글 작성 시점으로 39,000원으로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지만 2년 이상만 사용할 수 있다면 충분히 쓸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이 녀석은 부디 6개월 만에 죽거나 하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