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SH910A 256GB를 사용중이면서, 문제가발생하여
피치밸리를통해 제품 A/S(교환)을 받았습니다.
발송전, 증상과함께 연락을드리고하니, 편도요금만 부담하면되며,
보낼떄 선불로보내면 된다고하여 그렇게 보내었습니다,
보낸지 평일로약 2~3일후에 집에 택배가 도착해있더군요 ㅎㅎ
처음에는 그냥 벌크포장인줄알았더니 미개봉 박스채 그대로 보내주었습니다~
케이블이랑..가이드가 늘어난,,,,?!
방문 A/S는 잘모르겠고, 택배A/S는 그럭저럭 괜찮았습니다~
<A/S센터정보>
주소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 3가 16-85 GS에클라트 101호
연락처: 1599-1740
※ 택배 발송하시기 전에 꼭!! 전화상담 먼저 해주세요
- 근무시간 : 평일 10: 00 ~ 17:00
- 방문접수 : 평일 10: 00 ~ 16:30
- 휴무일 : 토, 일, 공휴일
- 점심시간 : 12시 ~ 1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