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노트북의 A/S는 사실상 기대하면.. 안되겠지만..(?)
제품을 구매하고 제품의 보증기간을 수정하지 않으면 보증기간 산정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레노버 노트북의 보증기간 조회 방법과, 등록된 보증시작일이 다를경우 변경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노트북 보증기간(워런티) 조회방법
1. 웹페이지 ( http://support.lenovo.com/kr/ko/warrantylookup ) 에 접속
2. Select a Proudct Family 에서 PC 선택
3. 제품 보증조회 텍스트칸에 시리얼번호 입력 후 '보증 확인하기' 클릭
조회를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보증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50만원대 노트북인데 기본 보증기간 1년과, 시스템 메인보드 한정 2년보증을 제공합니다.
만약 제품을 구매한 날짜와 보증 시작일이 다를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변경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 보증기간(워런티) 변경방법
1. 이메일 ( svc_kr@lenovo.com ) 으로 아래의 양식에 맞춰 이메일을 보내면 됩니다.
[ 양식 ]
1. 구입 영수증 (파일첨부 추천)
2. 머신 구입일
3. 머신의 일련 번호 (Serial Number)
4. Think-브랜드인 경우 머신 타입 (Machine Type)
메일을 보내게 되면 메일 시스템이 자동으로 응답하고,
보증기간 등록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은 이메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레노버 노트북의 A/S가 악명높은 만큼... 보증기간 산정과 영수증 보관은 필수인듯 합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