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Hynix (SK하이닉스) SSD홈페이지 주소:
http://www.skhynix.com/ssd/ko/index.jsp
3월 1일 오픈 예정이라던 SK하이닉스 SSD 홈페이지가 업데이트 준비중으로 변경되면서
SH910A 제품의 궁굼한내용을 자주 묻는 질문 형태로 공개하였습니다.
------- (홈페이지에 게시된 FAQ) (2014년 03월 01일기준)
Q 금번 판매 제품은 SH920인가요? SH910A인가요?
A : SH910A입니다. 일본에서 SH920으로 언급된 당사 제품의 리뷰는 거래선이 무단으로 유출시킨 내용으로, SK하이닉스는 소비자용 SSD로 SH920이란 제품은 출시한 적이 없습니다.
Q 그렇다면 SH920로 발표된 제품과 SH910A는 동일한 제품인가요?
A : SH920이라는 이름으로 유출된 시점 이후로, 제품의 업데이트가 진행 중에 있기 때문에, 100% 동일한 제품이라고 하기는 어렵습니다만, 상당 부분이 동일합니다.
Q 제품 행사 초기에 구매처 영수증에 SH920으로 날인이 되어 있던 것은 무엇인가요?
A : 조작자가 POS 단말기에 제품 이름을 잘못 입력한 판매처의 단순 실수입니다. 향후 신제품이 출시 되기 전까지, SH910 Series로 제품명은 유지될 예정입니다.
Q 예전 판매된 SH910과 SH910A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A : 사용된 NAND Flash의 공정과 SSD Controller가 변경되었고, 외관에도 미세한 변경이 있습니다.
SH910의 경우, LSI社의 제품을 사용하였으나, SH910A의 경우, 당사가 인수한 SKHMS (구 LAMD社)의 제품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로써, SK하이닉스는 DRAM, NAND 및 SSD Controller 등 SSD의 주요 부품을 전부 자체 개발하는 시스템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Q 제품의 구매는 오프라인에서만 가능한가요?
A : 현재는 윌리스 4개 매장에서만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만, 거주지가 먼 곳의 고객님들은 윌리스 매장에 전화로 주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Q 제품 불량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A : 현재 판매를 진행하고 있는 윌리스 종로점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Q SSD 관련된 Software 지원은 가능한가요?
A : 현재 해당 Software들이 개발 중에 있으며, 홈페이지 오픈 이후, 관련된 Software 및 지속적인 Firmware 업데이트를 지원할 예정입니다.